타이마사지샵 건전위주의 샵과 퇴폐위주의 샵이 있는데요. 이거 어떻게 구분할까 생각하시는분들이 혹시나 있을까 해서 알려드립니다.
대놓고 퇴폐다 광고하고 서비스는 이렇게 이런업체야 뭐 그냥 바로 구분되죠..
그런데 겉은 그냥 타이마사지 인데, 퇴폐다?? 어떻게 퇴폐일지 모르시는분들을위해 저희 밴드출장샵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전에는 마사지가격대 태국애들 옷차림,연령대 가게조명 내부 룸 조명밝기 실장한테 물어보거나 등등으로 알수 있었는데요.
요즘엔 정말 이런거 거의 다 필요없습니다. 요며칠 지역별로 몇군대가봤습니다. 온라인으로 광고하는곳, 그냥 로드로 들어간곳.. 정말 나이, 연령, 옷차림 이런거 다 필요없이 마사지 끝날때쯤 무렵 딜 들어오더군요.
마사지가 끝날무렵 태국애들이 보통 서비스?? 이렇게 물어봅니다. 이건 보통 손으로 퇴폐행위를 하는걸 말하는데요. 예전에는 보편적인 룰이 없기때문에 서로합의하에 1만원에 할떄도 있고, 2만원에 할떄도 있고 쇼부치기나름이었습니다.
요즘은 진짜 저의 정해져있습니다. 3만원! 간혹 더 받는애들 더 진한걸 하는애들도 있는데 보편적으론 이렇습니다. 거의 합의가 없이 정해져있는 손가락3개...
이런실정이니... 이제 태국마사지샵에서 건전이니 퇴폐니 구분할필요가 있을까요??? 거의 없다고 봅니다..